(제공: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사장 장경훈)는 기존 신용카드와 모바일 카드를 결합한 신규 디지털 상품 ‘멀티(MULTI)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시리즈는 중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멀티 애니(Any)와 멀티 온(ON),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멀티 리빙(LIVING) 등이다.

멀티 애니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 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오프라인 쇼핑 2.0% 적립, 딜리버리 3.0% 적립, 대중교통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멀티 온 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등 기본 혜택에 온라인 쇼핑 2.0% 적립, 딜리버리 3.0% 적립, 디지털 구독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멀티 리빙 카드는 손님의 소비 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주중에는 온라인 쇼핑 10% 할인, 마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은 주유 10% 할인, 백화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에 상관없이 페이결제 1% 할인, 자동이체 5% 할인 혜택으로 월 최대 7만원(연 최대 84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2월 한 달 동안 멀티 시리즈 카드를 발급받은 손님이 3월 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이상 누적 금액 사용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의 경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2000원 캐쉬백을 제공한다. 또 하나원큐페이 1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 캐쉬백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등록 시 1만 2000원 캐쉬백, 생활비 자동이체 등록 시 자동이체 건당 6000원(최대 3만 6000원) 캐쉬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으로 1만 2000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하나원큐페이 애플리케이션(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영업그룹 박의수 그룹장은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멀티 시리즈를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멀티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