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해명… 원산지 논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함소원이 판매 중인 다이어트 차 원산지 논란에 해명했다.

함소원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직서”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함소원은 “다 제 탓입니다. 오전에 사무실에서 이 일로 정신이 없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직원분이 사직서를 주셨습니다. 어제는 하루 종일 아내의 맛 촬영 날 물론 그 시간은 직원 분이 저를 대신해 상담해 드리는 시간에 실수를 하셨고 저는 ‘괜찮다 별일 아니다 봉투 뒷면에 원산지 다 써있다’ 말씀드렸는데도 너무 힘드셨나 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집안의 가장이시고 저도 그시기를 보내서 어떻게든 다시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A와 B 원산지 혼동하셨다고 하셔요”라며 “주임님 다시 돌아오세요. 괜찮습니다”고 전했다.

앞서 함소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식용 장미 원산지가 국내산이라고 잘못 밝혀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함소원 글 전문

다 제 탓입니다.

오전에 사무실에서 이 일로 정신이 없었습니다...

직원 분이 사직서를 주셨습니다.

어제는 하루 종일 아내의 맛 촬영 날 물론 그 시간은 직원 분이 저를 대신하여 상담해 드리는 시간에 실수를 하셨고 저는 "괜찮다 별일 아니다 봉투 뒷면에 원산지 다 써있다" 말씀드렸는데도 너무 힘드셨나봅니다.

집안의 가장이시고 저도 그시기를 보내서 어떻게든 다시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A와 B 원산지 혼동하셨다고 하셔요

주임님 다시 돌아오세요. 괜찮습니다

지금 다들 힘든 시기여서 그래요 그러니 돌아오십시오 사표 수리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