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시그니엘 서울, 2020 아시아 최고의 호텔 스파 선정. (제공: 롯데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 2020 아시아 최고의 호텔 스파 선정. (제공: 롯데호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시그니엘 서울의 에비앙 스파가 ‘월드 스파 어워즈’에서 ‘2020 아시아 최고의 호텔 스파(Asia’s Best Hotel Spa 2020)’에 선정됐다.

월드 스파 어워즈는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매년 전 세계의 스파 업계 전문가와 종사자,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2020 아시아 최고의 호텔 스파에서 시그니엘 서울 에비앙 스파는 국내 스파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또한 아만 도쿄 스파를 포함해 포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 스파, 더 리츠칼튼 아스타나(카자흐스탄) 스파 등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사랑받는 아시아 지역 총 17개의 호텔 스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그 명성을 인정받았다.

프랑스 알프스산맥의 순수함에서 영감을 얻은 에비앙 스파는 지난 2017년 아시아에서 도쿄와 하노이에 이어 시그니엘 서울 86층에 세 번째로 문을 열었다. 초고층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서울 시내의 수려한 전망은 물론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천상의 휴식처로 오픈 직후부터 국내외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져 왔다.

특히 천연 미네랄 워터를 기본으로 해 노화 방지 및 재생 효과, 에너지 충전에 탁월한 트리트먼트와 휴식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테리어가 인기 요인으로 손꼽힌다.

한편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프리미어 룸 1박, 조식 2인, 에비앙 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60분 (단일 상품 이용 시, 1인 기준 24만 5000원) 2인이 포함된 ‘딥 릴렉세이션(Deep Relaxation)’ 패키지를 77만원(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