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 홈쇼핑 최초로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 2020.12.23
SK스토아가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 홈쇼핑 최초로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 2020.12.23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SK스토아가 오는 27일 오후 10시 36분 홈쇼핑 최초로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 타이어’에서 지난 10월 론칭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오는 27일 SK스토아를 통해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해당 서비스를 선보인다.

겨울철은 급격한 온도 변화와 도로 상황의 변수가 다양해 자동차 부품 점검이 필수다. 올 겨울은 예년보다 기온 변동성이 크고 더 추울 것이라는 기상청의 전망도 있다. 하지만 똑같은 타이어라도 서비스 센터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목돈이 한꺼번에 들어간다는 부담감에 선뜻 타이어 점검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SK스토아는 타이어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선보이게 됐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얼라이먼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전국 460여개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같은 가격으로 동일한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 장착 후 2년 이내, 마모율 50% 이내 조건에서 코드 절상(C.B.U)이 발생한 경우 동일한 새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타이어 렌탈료 외에 추가 비용 없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기존 타이어 구매 시 가장 큰 단점이었던 경제적 부담과 부족한 사후 관리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필요한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어 실속 소비도 가능하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SK스토아는 그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해드리기 위해 시장 트렌드에 맞춰 렌탈, 여행, 공연 티켓 등 다양한 무형 서비스 상품도 선보여 왔다. 특히 홈쇼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타이어 렌탈 서비스도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금호 타이어 렌탈 서비스까지 ‘단독’ 론칭하기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어 “타이어 렌탈 맛집 SK스토아에서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는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단독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SK스토아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SK 모바일 주유권 3만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