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 2020.12.22
SK브로드밴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 2020.12.22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0년 한 해 동안 B tv에서 구매 건수가 높고 인기를 끌었던 키즈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을 선정해 무료 또는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ZEM키즈 이벤트 ‘ZEM키즈 산타, 크리스마스를 부탁해!’는 영유아(1~7세)를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핑크퐁’ ‘로보카폴리’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고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37개 콘텐츠(총 486편)을 한군데 모았다. 특히 ‘핑크퐁’과 ‘로보카폴리’편에서는 징글벨, 산타송 등 캐럴과 구두쇠 스크루지 할아버지, 호두까기 인형 등 동화가 만나 메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전한다. ‘로보카폴리’는 무료로, ‘콩순이’ ‘옥토넛’ ‘출동! 슈퍼윙스’ 등은 최대 50% 할인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연말결산 이벤트 ‘연말은 B tv 애니와 함께!’는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초등학생 연령대에서 가장 사랑받은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인기 시리즈 53개 콘텐츠(총 642편)를 선정했다. 특히 지난 9월 개봉해 개성 있는 그림체와 캐릭터로 호평을 받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도 포함했다. 그 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포켓몬스터 W’ ‘프린스 코기’ ‘극장판 신비 아파트’ 등은 아이들이 보고 싶어 하는 최신 인기작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매달 새로운 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12월에는 B tv에서 독점 공개하는 ‘인:앱’ ‘린다의 신기한 여행’ ‘뽀로로 동화나라’를 선정했다. 내년 1월 4일부터 1월 말까지는 ‘똘똘이의 그림일기 동요’ ‘한글이야호’가 제공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