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로고. (제공: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로고. (제공: 신세계프라퍼티)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고객에게 더 쾌적한 환경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동산꽃맞이공원 하부에 스타필드 고양의 대규모 지하 주차장을 추가 확장하고 무료로 개방한다고 4일 밝혔다.

추가 오픈한 주차장은 주간에는 방문자 모두에게 무료 개방되며 야간(22시~익일 8시)에는 약 250대분의 주차 공간을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지상에는 독서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공도서관을 건립한다. 키즈 전용 도서와 콘텐츠를 특화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은 이번 주차장 확장 오픈과 50여 개 브랜드 신규 오픈을 맞아 오는 5일 대대적인 새단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매장 내에 설치된 ‘레고’ 크리스마스 존에서 ‘크리스마스 소원 빌기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샷’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BMW’ 전시장에서는 기간별로 다양한 차량을 릴레이 전시하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파티용품 전문점 ‘조이파티’는 크리스마스 용품전을 열고 각 매대에서는 대표 상품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오픈한 슈팅몬스터, 쿠에른, 올리브영 등 신규 매장들도 새단장을 축하하며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패션기업 신원의 패밀리세일, 신세계팩토리 모피 특별전, 해외브랜드전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행사도 이어진다.

카드사도 결제 금액에 따라 스타필드 고양 내 인기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더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BC, KB국민, NH농협,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쿠아필드 사용권 2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쿠아필드 이용권 4매, 3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쿠아필드 사용권 4매와 스포츠몬스터 2매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