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 장면.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0.11.27
경기도의회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 장면.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0.11.27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주관

[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여성위원회 문정복 위원장이 27일 의회 문경희 부의장실에서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희롱 예방 및 올바른 성의식 확립을 주제로 정정옥 경기도 가족여성연구원 원장이 강의했다.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박근철 경기도의회 대표의원, 진용복, 문경희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경기도의회 의원 30여명이 참여했다.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 엄중한 상황 이어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 성인지 감수성 향상 및 성희롱 예방교육에 대해 다시 한 번 경각심을 느끼고, 이번 교육을 통해 성인식 향상 및 성평등 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의미를 기대한다. 사회문제로까지 이슈가 되고 있는 성희롱! 없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은 11월 30일과 12월 1일 온라인 교육으로 계속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