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벽배송 업체 제휴 ‘오아시스 카드’ 출시
신한카드, 새벽배송 업체 제휴 ‘오아시스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국내 대표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마켓(대표 최우식)과 새벽배송 업체 첫 제휴카드인 ‘오아시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벽배송은 당일 구매한 식재료를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로 신선 식품을 가장 싱싱한 상태로 받고자 하는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아시스 신한카드’는 식재료 구입 등 생활 밀착형 소비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도움 될 수 있도록 오아시스 마켓 할인을 포함해 대형 유통점, 커피전문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먼저 오아시스 매장(온/오프라인) 1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주요 백화점·프리미엄 아울렛·대형마트·창고형 할인매장·홈쇼핑에서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제공된다.

커피전문점과 다이소·올리브영 등 생활 잡화 매장, 온라인서점(교보, 반디앤루니스, Yes24, 알라딘 온라인서점)에서 각각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4대 정유사(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는 리터당 6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4개 영역 통합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서비스는 일 1회, 월 10회까지 할인 적용되고, 생활 잡화 및 온라인서점은 각 영역 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정유서비스는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카드로 연간 1천만원(국내 일시불, 할부 합계)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아시스 신한카드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 2만 3천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 플레이트 제작 단계부터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며 에코플레이트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에 대한 의미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친환경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양사의 역량을 결집해 더욱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