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X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제공: 놀부보쌈)
놀부보쌈X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제공: 놀부보쌈)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오는 24~25일 양일간 전 메뉴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소비자는 치킨과 중식과 함께 대표적인 배달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놀부보쌈’을 더욱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놀부보쌈’ 전 메뉴에 대한 할인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있는 ‘놀부보쌈’, 혹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출되는 브랜드관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또한 쿠폰은 5천장 한정으로 오는 24~25일 양일간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놀부보쌈’은 1987년부터 놀부의 시작을 함께한 대표 브랜드이다. 서울 신림동의 후미진 골목의 5평 식당에서 시작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성장해 현재는 전국적으로 총 172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를 잡으며 배달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놀부보쌈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부보쌈과 함께 즐거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