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에서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BBQ)
BBQ,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에서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BBQ)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비비큐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BBQ 전 메뉴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배달의민족 앱과 쿠팡이츠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는 방식이며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배달의 민족의 경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원이며 배달 주문 시 4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포장 서비스인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6천원 할인이 제공되며 여기에 배민페이로 결제 시 2천원이 추가 할인돼 최대 8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의 경우 앱에서 누구나 전 메뉴 8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8천원이다. 또한 쿠팡이츠의 서비스 가능 지역이 대폭 확대된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BBQ 제품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고 새로운 모델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또한 조회수 300만을 넘기는 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에 보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BBQ 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