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9월 2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인 감동!외화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추석엔 달러를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NH농협은행에서 감동!외화선물하기로 외화를 선물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등 총 2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에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감동!외화선물하기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동!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성명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1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외화(USD, JPY, EUR, CNY)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달러, 엔, 유로는 90%, 위안화는 4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어, 가족·지인에게 비대면으로 선물을 하며 여행가고 싶은 마음을 위로하는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

케이뱅크(은행장 이문환)는 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최대 44달러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NH투자증권과 함께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다음 달 4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NH투자증권 NAMUH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NH투자증권 신규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투자 지원금 20달러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NAMUH에 가입한 고객은 내년 3월까지 환전 수수료 우대율 100%를 적용받는다. 사실상 환전 수수료 없이 고시환율 수준으로 환전할 수 있다. 국가별로 0.25~0.40%에 이르는 해외주식 매매 수수료율도 0.09%로 낮추는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NAMUH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케이뱅크를 통해 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실제 주식 거래를 할 경우 매달 2달러를 별도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계좌 개설 이후 1년간 제공된다.

신규 고객이 매달 주식 거래를 한다면 투자 지원금 20달러까지 합쳐 최대 44달러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는 자사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해 맛집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대표이사 최문석)에서 제공하는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페이북 고객만을 위해 마련한 맛집 특화 ‘EAT딜’ 및 추가 혜택들로 구성됐다.

먼저 ‘EAT딜’은 매장이 자체적으로 기본 15~50% 즉시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며 EAT딜 대상 매장은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북에서 맞춤형 혜택 서비스인 ‘#마이태그’를 통해 EAT딜 추가 할인 혜택을 태그하고 EAT딜 참여 매장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만일 9월 14일부터 이벤트 종료일 사이 페이북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10% 추가할인 혜택이 한번 더 주어진다.

모든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추가 할인 혜택은 EAT딜 참여 매장 별 기본 할인이 적용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