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출시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제공: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제공: 맘스터치)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8일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가 올 여름을 겨냥해 야심차게 선보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의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한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매운 맛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메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배달 수요 증가와 1인 혼밥족 등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1~2인 고객들도 보다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해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콤보 세트는 싱글 내슈빌 콤보(1인)·커플 내슈빌 콤보(2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싱글 내슈빌 콤보는 1인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800원이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돼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3800원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에서 2020년 음식 트렌드로 선정된 ‘내슈빌 핫치킨’ 스타일을 도입해 기존 매운맛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메뉴다”며 “고객들의 취향과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많은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