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세트 5종. (제공: 투썸플레이스)
추석선물세트 5종.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활용 ‘컬러테라피’를 콘셉트로 코로나블루 등으로 지친 소비자 일상에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컨셉에 맞춰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포함하는 등 알차게 꾸려 1~3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투썸 오피스 스텐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마음에 안정을 주는 블루 컬러의 20투썸기프트세트 2호는 투썸 스트랩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또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3호는 핑크색 투썸 라운드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편안함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를 내세운 20투썸기프트세트 4호는 투썸 바큠 보틀과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구성 ▲20투썸기프트세트 5호는 자연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모티브로 여유롭고 편안한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투썸 에이리스트 신제품인 바닐라 라떼, 초콜릿 라떼, 스틱커피로 채웠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에이리스트(aLIST)는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홈카페 브랜드다. 투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디카페인)를 핸드드립커피와 스틱커피, 캡슐커피,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리스트 및 추석선물세트 5종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시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