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 광고 공유 이벤트. (제공:푸르밀)
프로바이오 광고 공유 이벤트. (제공:푸르밀)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푸르밀이 장건강 기능성 발효유 ‘프로바이오’의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해 내달 9일까지 ‘프로바이오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푸르밀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바이오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해 프로바이오를 소개하고 ‘공유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 때 ‘#푸르밀 #프로바이오 #프로생존러 #하지원’ 해시태그를 함께 넣으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참여 방법은 동일하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 ‘프로바이오’ 1박스를, 35명에게 마트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4일 푸르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로바이오 신규 광고는 ‘4중 코팅으로 장까지 살아가는 발효유’를 주제로 푸르밀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 제작됐다. 유산균 역할을 맡은 하지원이 화염 속을 달리며 보호막으로 몸을 지키고 장 끝까지 도착하는 ‘프로 생존러’의 모습을 보여주며 발효유 프로바이오의 뛰어난 효능을 전달한다.

푸르밀 관계자는 “특허유산균을 담아 장까지 살아가는 발효유 프로바이오의 강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 공유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프로바이오 영상을 보고 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