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철의 경제인사이트’ 19일 15회차 방송… 코로나19 재확산 경기진단·부동산·서민금융 이슈 다룬다
‘이인철의 경제인사이트’ 19일 15회차 방송… 코로나19 재확산 경기진단·부동산·서민금융 이슈 다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천지TV의 경제 프로그램 ‘이인철의 경제인사이트(insight)’가 19일 오후 1시 15회차 방송을 한다.

이인철 참조은경제연구소장이 진행하며, 패널로는 신세돈 숙명여대 경제학과 교수, 조성목 서민금융연구원장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로나19 2차 대유행 우려가 현실로 나타나면서 경제타격이 예상되는데 이에 대한 경기를 진단한다. 또 정치적 이슈로 번진 부동산 문제에 대해서도 다룬다.

여당이 법정최고금리를 10%로 인하하는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이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서민금융 부작용 문제 등도 다룬다.

방송은 천지일보 홈페이지, 유튜브와 네이버TV에서 생중계 되며, 이후 다시 보기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달 4일 발표된 수도권 주택공급 확대방안대책, 임대차3법 시행에 따른 부동산시장 이슈, 전고점을 뚫고 상승세를 달리는 국내증시 시장 등의 경제이슈를 진단하고 분석했다.

 

천지TV ‘이인철의 경제인사이트(insight)’ ⓒ천지일보 2020.5.20
천지TV ‘이인철의 경제인사이트(insight)’ ⓒ천지일보DB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