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제공: 드롭탑)
8월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제공: 드롭탑)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8월 한 달간 매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배달 제휴 프로모션은 장마로 인해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드롭탑 신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콜드브루 신메뉴는 물론 드롭탑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달 평일 내내 드롭탑 신메뉴 콜드브루 ‘925 블랙 클라우드’를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시즌 메뉴인 ‘925 블랙 클라우드’는 고품격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처음으로 활용한 콜드브루다. 드롭탑만의 레시피로 기존 콜드브루를 보다 시원하고 크리미하게 만들었다. 넘칠 듯 풍성한 거품이 올려져 있어 깔끔하고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커피부터 디저트, 빙수까지 드롭탑 전 메뉴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할인 혜택은 요기요에서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앱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롭탑 관계자는 “8월 프로모션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여름철 인기 메뉴 콜드브루부터 다양한 디저트까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이달 내내 쏟아지는 혜택과 함께 어디서든 시원한 드롭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