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제공: FCA코리아) ⓒ천지일보 2020.7.20
지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제공: FCA코리아) ⓒ천지일보 2020.7.20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지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시작했다.

FCA코리 관계자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100% 지프, 100% 트럭”이라고 강조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반세기 동안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경쟁력 있는 적재공간,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다.

2019년에는 컨버터블 어워드 ‘톱리스 인 마이애미’에서 최고의 트럭으로, 그레이터 애틀란타 자동차 미디어협회가 선정한 2019년 최고의 패밀리 픽업 트럭으로 선정된 바 있다.

노스웨스트 자동차 언론 협회의 우수차종 선정 이벤트인 ‘머드페스트’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종합평가 부문’ ‘트럭 부문’ ‘익스트림 부문’까지 3관왕을 달성, ‘올해의 노스웨스트 아웃도어 액티비티 자동차’로 선정됐다.

특히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해당 행사가 25년 전 처음으로 개최된 이래 3가지 부문에서 모두 선정된 최초의 자동차다. 2020년에는 북미에서 발표된 최고의 차를 가리는 북미 올해의 차(NACTOY) 시상식에서 북미 올해의 트럭 부문에 선정되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사장은 “의심할 여지없이 지프임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지프 픽업 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모든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위한 궁극의 차량”이라며 “이 특별한 차량은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수입 픽업 트럭을 고려하고 있던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을 것이다. 한국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소셜 이벤트를 통해 글래디에이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