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화이트, 제주항공 승무원 모델 발탁.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 2020.6.16
에어화이트, 제주항공 승무원 모델 발탁.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 2020.6.16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가 제주항공 승무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에어화이트는 ‘환한 치아와 밝은 미소’를 핵심 가치로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에어화이트는 제주항공 승무원의 깨끗하고 환한 미소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제주항공 승무원을 모델로 선발했다.

이번 에어화이트 제주항공 승무원 모델 발탁은 애경산업과 제주항공의 협업으로 이뤄졌으며 선발된 제주항공 승무원은 여성 승무원 4명·남성 승무원 2명이다.

에어화이트는 브랜드 모델인 제주항공 승무원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지정하고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어화이트 관계자는 “에어화이트는 이번 제주항공 승무원 모델 발탁을 계기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며 “에어화이트의 ‘투명하고 맑은 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에어(AIR)’와 제주항공의 ‘에어(AIR)’가 만나 환한 치아와 밝은 미소를 널리 전달하는 진정성 있는 덴탈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