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아우디 코리아) ⓒ천지일보 2020.6.15
(제공: 아우디 코리아) ⓒ천지일보 2020.6.15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아우디가 다음 달 14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38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점검을 비롯한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도록 도와주는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기존 20% 할인에서 10% 추가 할인해 총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WCC 바우처를 사용해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은 제외된다.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스탠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콤팩트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등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2020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