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미드나잇 신데렐라’ 베일 벗는다(제공: 빅토리콘텐츠)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미드나잇 신데렐라’ 베일 벗는다(제공: 빅토리콘텐츠)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가수 은이 부른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OST ‘미드나잇 신데렐라’(Midnight Cinderella)가 베일을 벗는다.

맛있는 한 끼와 로맨스가 절묘하게 매치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1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 ‘미드나잇 신데렐라’ 음원을 공개한다.

‘미드나잇 신데렐라’ OST는 따뜻한 피아노 사운드와 유연한 기타 선율 위에 그루비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태연의 ‘그대라는 시’ 등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 밍지션(minGtion)이 작사와 작곡, 편곡을 모두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떠오르는 OST 신흥강자이자 ‘음색퀸’으로 불리는 은의 목소리를 통해 통통 튀는 드라마의 감성을 더욱 살려낸 노래다. 홀로 남겨진 그리움을 음악으로 표현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