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란’ 트롯맨 김호중 깜짝출연… 요리 실력은?
‘알토란’ 트롯맨 김호중 깜짝출연… 요리 실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토란’ 트롯맨 김호중 깜짝출연… 요리 실력은?(제공: MBN)
‘알토란’ 트롯맨 김호중 깜짝출연… 요리 실력은?(제공: MBN)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오랜 자취로 다져온 요리 실력을 깜짝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MBN ‘따라하고 싶은 한 끼, 알토란(이하 알토란)‘에는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트롯맨‘ 김호중이 스페셜 알가족으로 첫 출격한다. 그는 오랜 자취생의 자격으로 출연해, 숨겨왔던 요리 실력과 함께 초특급 먹방부터 폭풍 가창력까지 아낌없이 풀어놓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의 특별한 노래 메들리 선물도 준비돼 있다. 알셰프들의 요리를 시식한 그가 각 요리에 걸맞는 노래를 메들리로 선보였기 때문.

김호중은 “오랜 자취 생활로 요리를 곧 잘 하는 편”이라면서 “평소 ‘알토란’을 보면서 몇 가지 레시피를 따라해봤다”고 밝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요리 시작에 앞서 “잘 챙겨 먹고 다니느냐”는 주위의 물음에 김호중은 “경연 당시에는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요즘 팬들께서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보내주신다. 그 덕분에 너무 잘 먹고 있다”면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알셰프들의 요리가 시작되자, 김호중은 “너무 먹고 싶다” “너무 배고프다” 등의 간절함을 호소하며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은 ‘가족을 위한 초여름 보약 밥상’을 주제로 때이른 초여름 더위에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하고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보양식들을 소개한다.

여기저기서 폭발한 ‘김호중 인증샷 대란’과 이에 화답이라도 하듯 즉석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김호중의 모습은 7일(일) 밤 11시 ‘알토란’에서 만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