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구미교육’ 교육정책 제안 공모전 포스토. (제공: 구미교육지원청) ⓒ천지일보 2020.6.4
‘참 좋은 구미교육’ 교육정책 제안 공모전 포스토. (제공: 구미교육지원청) ⓒ천지일보 2020.6.4

입상자 표창장과 부상 수여

[천지일보 구미=원민음 기자] 경북 구미교육지원청이 오는 12일까지 구미지역 고등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민을 대상으로 ‘참 좋은 구미교육’ 교육정책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미교육지원청은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교육정책 개발을 진행해 교육공동체의 요구를 반영할 계획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함께 만들어가는 학교 교육, 더불어 행복한 구미교육’이다. 교육정책은 ▲학교 교육프로그램 ▲학생생활지도 ▲급식 ▲평생교육 등 다양하게 제안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구미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교육정책 제안서를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오는 30일 개최 예정인 소통토론회 토론자로 참여한다.

구미교육지원청은 공모전에 제출된 제안서를 분석하고 2021년 구미교육 주요 업무추진에 반영해 각급학교의 교육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동식 구미교육장은 “지역교육지원청 단위에서 처음 시도하는 공모전에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민이 많이 참여해달라”며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창의적인 교육정책이 발굴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이러한 공모전을 계속해 지역의 요구를 반영한 교육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