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소방서가 최근 신종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천지일보 2020.5.27
안산소방서가 최근 신종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제공: 안산소방서) ⓒ천지일보 2020.5.27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소방서가 최근 신종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덕분에 챌린지’는 도의원 초청 소방정책 설명회에 참석한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외 도의원 7명, 의용(여성)소방대장, 소방공무원 등 30여 명이 함께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동작과 현수막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을 사진·영상으로 올리고 응원 메시지와 함께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안경욱 서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생활방역을 실천하고 있는 국민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안산소방서 전 직원도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예방 및 대응활동에 전념 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