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 사전 등록 이벤트. (제공: 아우디코리아) ⓒ천지일보 2020.5.25
‘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 사전 등록 이벤트. (제공: 아우디코리아) ⓒ천지일보 2020.5.25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아우디는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인 ‘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의 디지털 런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런칭 행사는 제한된 장소에서 진행됐던 기존 방식 대신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런칭으로 진행해 더 많은 아우디 팬들과 편리하게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디지털 출시 행사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마이크로 사이트, 아우디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행사 사전 등록은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자 가운데 7월 31일까지 A4, A5를 출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약 100만원 상당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우디 런칭 키트 또는 시승 딜리버리 서비스를 지원하며 사전 등록 기간 중 매일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더 뉴 아우디 A4는 5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아우디의 새 디자인 언어를 적용한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과 다양한 인텔리전스 기술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 뉴 아우디 A5는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스포티한 디자인, 세단의 안락함, 왜건의 실용성, 쿠페의 역동성을 조합했다. 풀타임 4WD 시스템인 콰트로와 S 라인 외관 패키지를 기본 적용한다.

한편 아우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영업망에 방역 및 소독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대면 영상 상담, 예약제 등도 시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