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x카카오골프예약 시승 이벤트. (제공: 캐딜락코리아) ⓒ천지일보 2020.5.18
캐딜락x카카오골프예약 시승 이벤트. (제공: 캐딜락코리아) ⓒ천지일보 2020.5.18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캐딜락이 최근 골퍼들이 애용하는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캐딜락은 최근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더 뉴 XT5 등 SUV 라인업을 대거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고 있다. 고급스러움과 안전성, 실용성을 두루 갖춘 캐딜락 SUV의 진가를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캐딜락과 함께하는 특별한 라운드’는 최근 골퍼들이 많이 사용하는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의 모든 이용자 중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골프예약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라운딩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캐딜락 차량의 시승을 신청하면,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예약 라운딩 시점 포함 최대 1박 2일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더 뉴 XT5 ▲플래그십 세단 CT6 등 총 4개 차종이다.

또한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캐딜락 구매를 결정한 고객들에게는 주유권(차종별 금액 상이)과 특별히 제작된 캐딜락 골프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툴레(THULE) 루프 캐리어(일부차종 한정)를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 신청은 이날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가능하며, 시승은 오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