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라이징 스타 SF9 ‘로운’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 2020.4.13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라이징 스타 SF9 ‘로운’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 2020.4.14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화사한 봄과 함께 라이징 스타 SF9 ‘로운’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운’ 화보 대공개 했다. 화보 속 로운은 스타일리시한 니트와 면 팬츠를 매치한 깔끔한 모습으로 따뜻한 봄날 상큼한 미소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차는 로운이 가진 영하고 프레시한 이미지가 브랜드 특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로운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외모는 공차의 밀크티를 연상시키고 밝고 상큼한 에너지는 공차의 톡톡 튀는 브랜드 성격을 잘 나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로운과 함께 신선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국내 소비자를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로운은 공차의 봄여름 신메뉴 모델로 화보·온라인 CF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로운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소비자에게 적중했고 이는 밀크티와 색다른 재료와의 조합으로 매번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공차와도 잘 맞는다고 판단해 신규 브랜드 모델로 선정케 됐다”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로운이 공차와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공차와 함께한 로운의 화보는 이달 13일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운은 지난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해 ‘2019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연기·음악·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월드 투어’ 한국어 더빙에 참여해 준비성 철저한 ‘파피’의 친구 ‘브랜치’로 변신했다. 이 영화는 오는 29일 VOD 서비스와 함께 전국 극장에서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