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규 사과 (출처: 이인규 SNS)
이인규 사과 (출처: 이인규 SNS)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FC서울 이인규가 사과했다.

이인규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해 줘”라는 글에 “아니 돌아다닐 거야”라고 답변했다. 이어 “돌아다니지 마 그러다 다쳐”라는 글에는 “응 싫어”라고 답했다.

해당 게시물에 대한 논란이 일자 이인규는 모든 게시글을 삭제한 뒤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후 이인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한 행동에 대해 진심을 다해 반성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온 국민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을 받고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저의 생각 없고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과 걱정을 안겨 드린 점 너무나도 죄송하다”고 사과의 글을 올렸다.

이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된 생각과 행동이었습니다. 생각이 너무나 짧았다.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있다”라며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위치에 있는 점을 망각했다. 모범을 보이고 더 주의를 했어야 함에도 감사함을 잊고 철없이 행동했다”고 전했다.

▶다음은 이인규 사과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인규입니다.

제가 한 행동에 대해 진심을 다해 반성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온 국민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을 받고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저의 생각 없고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과 걱정을 안겨 드린 점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된 생각과 행동이었습니다. 생각이 너무나 짧았습니다.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위치에 있는 점을 망각했습니다. 모범을 보이고 더 주의를 했어야 함에도 감사함을 잊고 철없이 행동했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실망시키는 일 없도록 신중한 마음가짐과 행동으로 자중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실망시켜드린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