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제공: 사조대림) ⓒ천지일보 2020.4.1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제공: 사조대림) ⓒ천지일보 2020.4.2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맛있고 간편케 식단관리를 도와주는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 제품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로 만들었으며 ▲훈제 ▲청양고추 ▲마늘의 3종으로 구성됐다. 닭고기를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제품으로 케이싱의 쫄깃한 식감과 닭고기의 담백한 맛을 후랑크 소시지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각 제품별로 닭가슴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더해 맛을 살렸다. 청양고추맛과 마늘맛은 각각 국내산 청양고추와 마늘을 잘게 갈아 넣어 매콤·알싸한 맛을 더했으며 훈제맛은 닭가슴살을 훈제해 은은한 훈연향이 더해진 훈제 닭가슴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운동 후 또는 출출한 시간에 간식이나 식사·술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케 즐기기 좋다. 특별한 요리를 원한다면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노릇케 구워 샐러드나 반찬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시중에서 주로 판매되는 냉동 닭가슴살과 달리 해동 과정이 필요 없는 냉장상태로 판매돼 더욱 신선한 닭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을 원료로 하는 가공제품은 품질 유지의 어려움으로 냉동상태 제품이 많은데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사조의 제품개발 및 생산기술 노하우와 최첨단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통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냉장상태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송미나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키 위해 타사와 차별화된 냉장상태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식단·몸매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나 건강한 반찬 또는 가벼운 술안주를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