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웨딩 센터에서 상담을 하고 있다.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0.3.31
롯데백화점 본점 웨딩 센터에서 상담을 하고 있다.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0.3.3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백화점이 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신혼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화점이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는 백화점을 찾는 주 고객이 결혼 후 20년 이상 경과한 40대 이상 중장년층이기 때문이다. 특히 탄탄한 경제력과 시간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신을 가꾸고 행복한 삶을 살고자하는 중장년층 을 일컫는 ‘액티브 시니어’는 백화점이 꼭 잡아야 할 핵심 고객으로 꼽히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결혼의 달로 꼽히는 내달에 예비 부부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까지 같이 계획하는 경우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케 됐다. 전점(에비뉴엘·아울렛·영플라자 포함)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27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웨딩 홈페이지에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접수를 받는다.

커플 사진과 함께 웨딩 촬영 혹은 결혼식에 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 20커플은 내달 29일 발표되며 촬영은 개인 스케줄에 맞춰 5~8월 중에 진행된다. 또한 20커플 중 1커플을 선정해 메이킹 영상 필름 제작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결혼의 달 4월을 맞아 신혼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웨딩마일리지 5만점 이상 적립시 5만점을 추가 적립해주는 ‘5만+5만 더블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는 ‘웨딩 e쿠폰북’을 삼성전자·LG전자 등 참여 브랜드(30개) 매장에 제시하면 웨딩 적립액의 5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e쿠폰북은 롯데백화점 모바일 앱(APP)이나 롯데백화점 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결혼의 달 4월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사랑으로 키워주신 부모님께도 신혼의 기쁨을 다시 만끽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백화점은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