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한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 (제공: 롯데월드몰) ⓒ천지일보 2020.3.29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한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 (제공: 롯데월드몰) ⓒ천지일보 2020.3.3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월드몰은 유럽 노천카페 골목 거리를 연상케 하는 이색 티 카페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BASILUR SUNSET AVENUE)’가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롯데월드몰 5층에 둥지를 튼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는 저녁 노을 테마의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롯데몰 수지점과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기존의 ‘베질루르’ 매장보다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다. 특히 해질녘(sunset)의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 몰링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에서는 홍차와 허브 티 외에도 ▲캐리비안 블루 ▲블러드 오렌지 ▲티 칵테일과 얼그레이 ▲라즈베리&로즈 힙 등의 밀크티도 마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러플(송로버섯) 피자 ▲파스타 ▲감자 튀김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 메뉴도 다채롭게 갖췄다.

베질루르는 세계적인 홍차 대국으로 유명한 스리랑카에서 만들어진 고급 홍차 및 허브티 브랜드다. 실제로 스리랑카 정부는 타국의 국가 원수가 방문했을 때 베질루르 홍차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국내외에서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 인정 받고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베질루르 립밤 증정(300개 한정) 내달 12일까지 ▲베질루르 전용 티팟 초특가 한정 판매(200개·30% 할인) ▲당일 영화티켓 소지 대상 아메리카노 2천원 할인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윤 롯데자산개발 리싱2팀 팀장은 “매장 내부에는 포토존을 꾸며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롯데월드타워를 디자인으로 한 기념품도 제작할 예정이다”며 “단순히 음료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롯데월드몰의 새로운 ‘인스타그래머블 플레이스(Instagramable place)’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