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3종’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천지일보 2020.3.27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3종’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천지일보 2020.3.2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최근 식료품 구입과 더불어 기분전환용 쇼핑을 위해 편의점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직장인이 많아지면서 업계에서는 퇴근길 직장인의 시선을 끌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맛있고 개성 있는 ‘혼술’을 즐기고 싶다면 칵테일 믹서를 활용해보자. 칵테일 믹서를 이용하면 간단한 조합만으로 다양한 믹싱주를 만들 수 있고 알코올 농도도 조절할 수 있어 다음날 일과에 지장을 주지 않는 깔끔한 홈술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시리즈는 알코올 음료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개인 취향에 맞는 저도주를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믹서다.

주로 진과 보드카 등 도수가 높은 알코올 음료와 혼합해 즐길 수 있으며 최근에는 소주와 토닉워터를 1:1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쏘토닉’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소주와 최적의 궁합을 이루는 쏘토닉 전용 칵테일 믹서로 개발된 ‘토닉워터 깔라만시’는 소주와 섞으면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그 자체로도 맛이 상큼해 얼음과 함께 에이드 음료처럼 마시기에도 좋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