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준성 기자] 미래통합당 태영호 예비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서울 강남갑 공천 관련 기자회견을 마친 뒤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천지일보 2020.3.3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미래통합당 태영호 예비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서울 강남갑 공천 관련 기자회견을 마친 뒤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천지일보 2020.3.3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22일 강남갑 태구민(태영호) 후보 선거사무소를 격려 방문했다.

이 자리에는 김형오 전 공천관리위원장도 태구민 후보 후원회장 자격으로 참석해 황 대표와의 조우가 이루어졌다.

황 대표는 “이번 선거의 승리는 태구민 한 사람의 승리가 아니라 자유민주세력의 완전한 승리가 될 것이다”며 “태구민 후보는 대한민국의 중심도 바로 잡고, 북한의 인권문제도 책임질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또 “태구민 후보는 미리 온 통일”이며 “이번 선거에서 태구민 후보가 당선된다면 대한민국의 포용성을 보여주는 증거가 될 것”이라고 했다.

김형오 전 공관위원장은 “태 후보가 처음 지역구 출마 결심을 밝힐 때 그의 눈빛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모든 것을 던지겠다는 강력한 결기를 읽었다”며 “저의 공천 3원칙이었던 자유민주주의를 살리고, 경제를 바로 잡고, 국회의원다운 국회의원이 될 사람이 바로 태구민 후보다”라고 말했다.

강남갑 선대위원장을 맡은 박관용 전 국회의장은 “이번 강남갑 선거는 북한뿐 아니라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선거”라며 “태구민 후보의 당선은 통일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태구민 후보는 “이렇게 당의 거목께서 이곳 강남을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이번 강남 선거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된다”며 “반드시 승리하여 대한민국을 일으켜 세우고, 강남의 빼앗긴 자유와 권리를 되찾겠다”고 밝혔다.

또 “자유시장경제를 무시하고 세금 폭탄과 규제로 집값을 잡으려는 문재인 정권의 경제정책은 국민이 심판하고 미래통합당이 바로 잡을 것”이라고 했다.

황교안 대표와 김형오 전 공관위원장, 박관용 선대위원장 등 주요인사가 강남갑 캠프를 함께 전격적으로 찾은 건 그간의 강남 공천 논란을 종지부 찍고, 통합과 필승의 강력한 의지를 국민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