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새 학기를 맞아 스마트 단말기로 ‘엣센스 영한‧한영사전’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제공: KT)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 유행하는 인기 앱 할인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요즘 유행하는 인기 애플리케이션(앱)을 구매하고 싶다면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KT의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T는 지난주부터 우수 개발사의 인기 유료 앱을 매주 수요일마다 할인하는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KT는 오는 9일 수요일에는 (주)모바일트리거의 ‘엣센스 영한‧한영사전’ 앱을 50% 할인하고,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판매됐던 PC원격제어 앱 ‘크레이지 리모트(CrazyRemote)’는 3000건 이상 팔리며 평소의 30배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시행되는 2주차 프로모션은 ‘엣센스 영한‧한영사전’ 앱 하루 반값 행사다. ‘엣센스 영한‧한영사전’은 국내 유일의 아이패드‧아이폰 겸용 사전으로 한 번 구매로 두 단말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민중서림 사전 편찬 전문팀의 콘텐츠를 실어 풍부한 내용과 편리한 UI가 장점이다.

한편 KT는 엣센스 사전을 아이패드에서 사용한 후기를 모바일트리거 트위터(@MobileTrigger)로 보낸 사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8만 원 상당의 아이패드 키보드 겸용 케이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올레모바일블로그(http://mobileblog.olleh.com/) 혹은 모바일트리거블로그(http://mobiletrigger.tistory.com)를 참조하면 된다.

KT 강국현 개인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은 고객이 우수한 앱을 경제적으로 구매하게 해주고, 개발사에는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윈-윈 사업 모델”이라며 “이는 전체 태블릿PC 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