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20.2.10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20.2.1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에 최근 유튜버 ‘깨박이’가 방문했다.

최근에는 김재원, 전수찬 스트리머들에 이어 깨박이 스트리머가 찾아와 SGA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프로게이머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간접적으로 프로게이머에 대한 교육을 체험했으며,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학생들을 위한 팬 사인회도 개최했다.

깨박이 스트리머는 주로 배틀그라운드(배그) 플레이 영상을 주로 업로드하며 활동하는 방송인이며 게임 관련 콘텐츠를 다루며 방송하는 방송인이다.

깨박이 스트리머는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학생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며 함께 치킨을 먹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학생 모두에게도 사인과 사진 촬영을 해주며 좋은 추억을 갖게 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지면서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배출된 프로게이머들이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으로 활동 중이다.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올해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또한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개원했으며, 이 같은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는 3월 게임콘텐츠 문화특구 성남시 분당구에 제4캠퍼스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e스포츠 게임 기획 제작 양성과정이 2월 말 개강을 앞두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