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얼리버드 채용
현대오토에버,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얼리버드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현대오토에버 신입사원 채용. (제공: 현대오토에버) ⓒ천지일보 2020.1.22
2020 현대오토에버 신입사원 채용. (제공: 현대오토에버) ⓒ천지일보 2020.1.22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기업인 현대오토에버가 오는 29일까지 상반기 ‘얼리버드 전형’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현대오토에버는 미래 산업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이해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얼리버드 전형을 도입했다.

기존 상·하반기에 걸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공채 방식에서 얼리버드 전형을 추가해 연 네 차례에 걸쳐서 직원을 채용하는 방식으로 전환해 채용 리드타임을 단축했다.

모집 분야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 ▲MES ▲모빌리티·커넥티비티 ▲스마트교통 ▲UI ▲IT인프라 ▲보안 ▲구매 ▲회계·재정 ▲홍보 등을 선발한다.

모빌리티와 더불어 스마트 X 사업을 적극 추진함에 따라 디지털 카키, 커넥티드카 서비스 개발, 스마트 교통 관련 시스템 구축 등 첨단 분야에서 활약할 핵심 인력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ICT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을 갖춘 사람이면 전공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 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3월 말에 입사한다. 지원서는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상반기 공채는 3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