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여진구 임시완 공통점은?(제공: JTBC)
‘절친’ 여진구 임시완 공통점은?(제공: JTBC)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여진구와 임시완이 하와이 특집2탄에 등장한다.

17일 수요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하와이 특집 2탄으로 꾸며지며 배우 여진구와 임시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미주지역 독립운동의 요람이자 전초기지인 하와이에서 섬 곳곳에 남아있는 독립 역사의 흔적을 따라 뜻 깊은 한 끼 여정을 떠난다.

이날 밥동무로 나선 여진구와 임시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여진구는 임시완을 보자 달려가 안기며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둘 다 애주가임을 밝혔다. “술을 좀 하냐”고 묻는 이경규의 질문에 임시완은 “저는 사실 너무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여진구는 “제 팬 분들은 제가 술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안다. 잘 마시지는 못하지만 분위기나 술 자체를 좋아한다”고 답했다.

또한 여진구와 임시완은 한인 동포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간 하와이주립대학에서 한류 파워를 입증했다. 촬영 중이던 여진구와 임시완을 발견한 현지 학생들이 능숙한 한국어로 “여진구” “임시완” 이라고 부르며 알아보는가 하면, 여진구의 최신 작품 ‘호텔 델루나’까지 알고 있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하와이를 사로잡은 여진구와 임시완의 한 끼 도전 모습은 1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하와이 특집 2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