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FUTURE TRAINING INSTITUTE CEO Zahid Ulah Khaam(왼쪽)과 아츠뮤직 이종현회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 : 아츠뮤직) ⓒ천지일보 2019.12.15
BRIGHT FUTURE TRAINING INSTITUTE CEO Zahid Ulah Khaam(왼쪽)과 아츠뮤직 이종현회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 : 아츠뮤직) ⓒ천지일보 2019.12.15

두바이 대표 직업교육기관인 BFTI 한국지사 계약
두바이(아랍권) 호텔경영 등 관련학과 인턴교육

[천지일보=강태우 기자] ㈜아츠뮤직(대표 이예본)이 지난 11일 두바이 대표 직업교육기관인 BRIGHT FUTURE TRAINING INSTITUTE(CEO Zahid Ulah Khaam)와 호텔 실무-인턴교육 및 두바이(아랍권) 취업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협약한 BRIGHT FUTURE TRAINING INSTITUTE은 두바이 대표 직업교육기관으로서 호텔 경영, 호텔조리 실무-인턴교육, 두바이 현지 호텔과 취업을 알선하는 사업 및 다양한 직업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두바이 정부(KHDA-Dubai Goverment) 공식 승인받은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국제기구 및 호텔, 관련 유수 기업과 제휴하고 있다.

BRIGHT FUTURE TRAINING INSTITUTE 담당자는 이번 아츠뮤직과의 업무협약계약을 통해 한국에서 호텔 관련 전공을 공부한 예비 졸업생 대상으로 두바이 현지 호텔 실무-인턴교육 수료 후 두바이 호텔 업계 및 관련 기업에 우수한 인재를 취업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총괄 기획한 아츠뮤직 이종현회장은 30여년 국제학교, 유학원 운영한 전문가다. 그는 “매년 국내에서 6만여명 호텔 관련 전공한 예비 졸업생 중 해외 취업을 통해 자신의 꿈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두바이의 세계 최고 수준 호텔에서 실무-인턴교육과 취업을 지원할 수 있는 두바이 대표 직업교육기관인 BFTI 한국지사를 운영하게 돼 청년 취업난 해소에 미력하지만, 역할을 감당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츠뮤직은 ‘음악과 사람 연결, 모두를 위한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B2B 음원유통사업, K-POP 공연, 굿즈 기획 및 교육사업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