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활동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19.12.10
SGA서울게임아카데미 MBN 촬영취재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 2019.12.1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이모티콘 개발자를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은 기계적으로 인간의 감성을 교류할 수 있는 방법이 온전하지 못했으며 이에 대체제로 온라인상 감정교류에 대한 공백을 메꾸게 된 것이 바로 다양한 이모티콘이다”고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특강을 개강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 프로게이머를 육성해 꾸준히 프로게이머를 배출,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으로 활동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고 계속해서 방문이 계속 예정돼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2020년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