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구독취소공약 (출처: 채널 십오야)
나영석 구독취소공약 (출처: 채널 십오야)

나영석 구독취소공약…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나영석PD이 구독 취소 공약을 공개했다.

나영석PD 사단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는 22일 구독자가 99만대로 하락해 100만 공약인 달나라 여행을 면하게 됐다.

‘채널 십오야’는 단기간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빠르게 넘겼다. 이에 나영석 PD는 “달나라에 가는데 8천억 원이 든다”면서 구독 취소를 요청했다. 또한 ‘사랑한다면 취소하세요‘라는 슬로건의 캠페인 및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나영석 PD는 “많은 분들이 저희의 라이브를 보고 구독취소공약은 없냐는 말씀 주셨다. 라이브에서 또 입방정을 떨어버릴까 명확히 말씀 못 드려 죄송하다. 하지만 이 중대한 상황에서 취소공약을 명확히 말씀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되어 아직 입조심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새 공약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채널 십오야’ 측은 “나 혼자 사는 미운 지원이 세끼 - 윌슨(곰 인형) 대신 나영석 PD가 신묘한 분장을 하고 앉아있겠습니다”, “나 홀로 Lee 식당 - 나노를 직원으로 채용하여 모든 회차 출연하겠습니다” 등의 공약을 내걸었다.

다음은 나영석 구독취소공약 유튜브 글 전문.

많은분들이 저희들의 라이브를 보고 구독취소공약은 없냐는 말씀 주셨습니다.

라이브에서 또 입방정을 떨어버릴까 명확히 말씀못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 중대한 상황에서 취소공약을 명확히 말씀드리는것이 맞다고 생각되어 아직 입조심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새 공약 말씀드립니다. #사랑한다면취소하세요

-공약1

나혼자 사는 미운 지원이세끼 - 윌슨(곰인형) 대신 나영석 PD가 신묘한 분장을 하고 앉아있겠습니다.

-공약2

나홀로Lee식당 - 나노를 직원으로 채용하여 모든 회차 출연하겠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