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말씀대집회-서울] 야고보지파 …“반박할 수 없는 성경적 말씀”
[신천지 말씀대집회-서울] 야고보지파 …“반박할 수 없는 성경적 말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우 강사가 지난 16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서울교회에서 열린 말씀대집회에서 신약이 성취된 계시복음을 전하고 있다. (제공: 안드레지파) ⓒ천지일보 2019.11.19
신천지 예수교 이정우 강사가 지난 16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서울교회에서 열린 말씀대집회에서 신약이 성취된 계시복음을 전하고 있다. (제공: 안드레지파) ⓒ천지일보 2019.11.19

주 재림 때 전쟁, 하나님과 사단의 교리 전쟁

“반박할 수 없는 성경적 말씀” 후속교육 쇄도

[천지일보=이성애 기자]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예수교회) 서울야고보지파가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서울교회에서 지난 16일 말씀대집회를 개최하고 신약이 성취된 계시복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는 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의 전국 순회 말씀대집회에 이어 열린 서울야고보지파 말씀대집회는 서울지역 기독교인들과 시민들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베드로지파 이정우 강사가 초청강사로 나서 ‘주 재림 때 하나님의 전쟁 승리와 구원’이라는 제목으로 강연했다.

이 강사는 “하나님은 이 모든 사실을 알리기 위해 성경을 기록하셨으니 천국을 소망하는 신앙인은 성경 안에서 신앙해야 한다”면서 “신약의 전쟁 때는 주 재림 때인 계시록 성취 때고, 전쟁 장소는 하늘 곧 선민 예루살람 장막이며 전쟁무기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따라서 주 재림 때의 전쟁은 하나님과 사단의 나라간의 교리 전쟁”이라면서 “6천년 간의 하나님과 마귀와의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의 세계가 오늘날 이 땅에서 이뤄지면 하나님이 온 세계를 통치하신다”고 전했다.

이번 말씀대집회는 지난달 이만희 총회장의 전국 순회 말씀대집회 이후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면서 추진하게 됐다. 실제 지난달 말씀대집회 이후 온라인 성경공부 과정 등록자는 6만명이 넘어섰고 전국 각 지역의 신천지 홍보부스를 통해 성경공부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는 상황이다.

말씀대집회에 참석한 한 목회자는 “반박할 수 없는 성경적 말씀”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개인의 생각과 의견 판단이 배제된 100% 성경으로만 설명하는 말씀에 놀랐다”면서 “2천년 전 예수 초림 때 구약성경이 이루어진 것을 증거한 것처럼 신천지도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성취를 증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기독교인들이 들어봐야할 말씀”이라며 “사실 교계가 신천지 말씀을 거의 모르기 때문에 제대로 확인하고 활발한 논의가 이뤄져야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천지 서울야고보지파 관계자는 “오늘날 신약성경의 약속인 요한계시록이 이뤄졌다는 것을 못들었다고 할 사람이 없도록 앞으로도 말씀 홍보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면서 “성경을 기반으로 꼼꼼히 따져보고 검토해 천국이 오는 곳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