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최대 10년 장기 공공상가 7호 임대공급
경기도시공사, 최대 10년 장기 공공상가 7호 임대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청년창업·경력단절여성 

[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29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청년창업기업, 사회적기업, 경력단절여성 등에게 시세보다 저렴하게 해주는 공공임대상가 입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물량은 총 7호로, 다산진건지구 A4블록(자연앤e편한세상 3차) 3호, B5블록(자연앤e편한세상 2차) 2호, 평택고덕A9블록(자연앤자이) 2호에 대해 2년 단위 임대차계약으로 최대 10년까지 임대한다.

남양주 다산 A4블록 및 B5블록 단지내 상가는 3천세대가 넘는 대단지 배후 수요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택고덕 A9블록은 서정리역세권 및 삼성전자 산업단지를 배후로 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공공임대상가의 경우 1곳당 전용면적은 34~40㎡이다. 공사는 지난해 5월에도 다산 진건지구내 공공임대상가 4개호를 공급했으며, 모두 공실없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접수를 받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대면(PT)심사를 통해 입주민을 위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임차인을 선정해 12월 19일 공사 홈페이지에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분양공고 및 경기도시공사 주택관리2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