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가 3D 모션캡쳐 전문 업체 이엠피 이모션캡쳐를 방문해 현장실습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가 3D 모션캡쳐 전문 업체 이엠피 이모션캡쳐를 방문해 현장실습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가 3D 모션캡쳐 전문 업체 이엠피 이모션캡쳐를 방문해 현장실습을 진행했다.

이엠피 이모션캡쳐는 3D 모션캡쳐 전문 업체로 최근 플랫폼의 다양화와 트렌드 변화로 개발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게임업계에서 최고의 3D 게임 애니메이션만을 추구하는 그래픽 외주 업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와 이엠피 이모션캡쳐는 산학협약을 맺고 다양한 교류를 갖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본교는 다양한 현장 기업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취업연계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엠피 이모션캡쳐에서 진행한 현장실습은 모션캡쳐 장비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실습해 보는 시간으로 본교를 졸업하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는 게임학과 선배의 교육 아래 재학생들이 다양한 현장 경험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산학을 맺고, 업체 탐방을 통해 학교와 업체와의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해 현장감 높은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교내 모션캡쳐장비, VR게임개발센터, 게임연구소 등 첨단 장비와 시설이 구축돼 수준 높은 현장 실무를 교육하고 있다.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로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