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19.10.22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19.10.22

[천지일보=이수정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명인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파티온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나선다. 파티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으로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