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 2019.10.1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 2019.10.1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시니어 고객의 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는 은퇴·재무설계 등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건강, 여가, 일자리 등 시니어 관심 정보와 특강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국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시니어들의 이용편의를 위한 큰 글씨 기능,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Q&A해피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가 구축되면서 시니어를 위한 은퇴설계 교육 및 무료대관을 위해 명동, 신촌에 설치한 시니어플러스센터와 함께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시니어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하게 되었다.

한편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댓글 남기기, 11월 2차 이벤트는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고르기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8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준비에 있어 재무와 건강, 여가생활 등도 함께 준비 되어야 더 행복한 은퇴생활이 가능하다”며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교육 및 여행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