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14기 세종나누리 임명장 수여식 (제공: 세종대) ⓒ천지일보 2019.9.27
세종대, 14기 세종나누리 임명장 수여식 (제공: 세종대) ⓒ천지일보 2019.9.27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세종나눔봉사단이 지난 24일 집현관 10층 소회의실에서 제14기 세종나눔봉사단 세종나누리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수여식은 권경중 부단장(에너지자원공학과 교수)의 격려사와 함께 선서문 낭독, 임명장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권경중 부단장은 격려사에서 “세종나누리가 활기차게 활동해야 학교의 봉사활동이 활기차게 움직인다. 주체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14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세종나누리 14기는 전체 18명으로 구성됐다.

세종나누리 14기는 한 학기 동안 세상을 밝히는 점자 이름표 만들기,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쁘띠 목도리 만들기, 국내외 빈곤 아동을 위한 기부 장난감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종나누리 14기 회장 이송재(경영학전공) 학생은 “이번 임명식을 통해 새 봉사활동의 시작을 다짐할 수 있게 됐다. 세종나누리 단원과 한마음으로 즐겁게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세종나누리는 교내 봉사활동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세종나눔봉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