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다 정선아! ⓒ천지일보
보고 싶다 정선아! ⓒ천지일보

[천지일보 정선=이현복 기자]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정선 여행 슬로건인 ‘보고 싶다 정선아’ 브랜드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정선 여행 이미지 부각을 위해 오는 28일 한국프레스센터 앞 서울 마당에서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보고 싶다 정선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고 싶다 정선아’ 홍보를 통한 정선 여행 이미지 부각과 ‘정선이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으로 정선이란 이름을 갖는 방문객을 정선군으로 초대하기 위해 마련된다.

프로모션 진행 프로그램은 ▲보고 싶다 정선아 토퍼 인증샷 이벤트 ▲와와군 서울 나들이 퍼레이드 ▲내 친구 정선이에게 보내는 엽서 ▲정선이의 럭키박스 ▲정선을 그대 품 안에(뽑기) ▲아라리 전통나룻배 체험 ▲삼시세끼 산촌편 포토존 ▲청정 정선 농·특산물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군에서는 정선군 공식 페이스북과 와와군과 친구들 인스타그램 등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SNS를 통해 ‘정선이 찾기’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시간 온라인 신청도 받고 있다.

서건희 문화관광과장은 “‘보고 싶다 정선아’ 프로모션 진행으로 수도권 주민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마케팅 통해 자연스럽게 아리랑의 고장 정선을 기억하고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