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몸짱식단 공개… 우월 복근 ‘눈길’
이시영 몸짱식단 공개… 우월 복근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영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몸짱식단 공개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이시영이 몸짱식단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저녁… 볼품없지만… 그래도 나름 모냥 내봐 씀. 저는 단백질로 두부나 소고기. 달걀. 참지. 콩. 메밀 이렇게 먹는 거 같아요. 운동 끝나고는 꼭 먹으려고 노력하고 시간 안되면 프로틴으로 먹어요”라며 식단사진을 올렸다.

이시영은 “그리고 토마토도 올리브유 둘러서 볶아 먹어요. 그게 영양소도 훨씬 좋다고 하고 저도 먹다보니 생으로 먹는 거보다 더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야채있을 때는 파프리카든 양파든 같이 넣고 볶는데 오늘은 버섯도 없고 암 것도 없었음ㅎㅎ(이렇게 먹음 포만감도??)근데 저녁이니까 가볍게ㅎㅎ 운동 끝나고는 단백질이랑 적더라도 탄수화물 먹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토마토 먹었으니까ㅎ(갑자기 단호박 먹고싶음ㅋㅋ)”라고 덧붙였다.

이시영 몸짱식단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몸짱식단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또 “그리고 생뚱맞지만 김은ㅎㅎ 다이어트를 하든 안하든… 해조류는 정말 매일 조금이라도 먹어줘야 한데요!다이어트할 때는 더더욱!(요오드. 칼슘. 칼륨 등 무기질도풍부하고 변비에도 좋고 미세먼지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나트륨도 배출시켜주구요) 그래서 저는 김이나… 미역국이 있음 미역만 건져 먹기도하구ㅎ 생다시마 먹기도 하구… 근데 대부분 김 먹는 듯ㅎㅎ(소금 안 된 김이요)”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시영은 “아! 그리고 뒷장에 소고기는 육회고기 같은 모양인데 저렇게 먹는 게 좋은거 같아요. 몽글몽글 아주 얇으니까 먹기도 편하고 또 소화흡수도 잘됨. 단백질도 흡수가 잘되어야하니까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한 번 먹을 때 150그람정도가 적당한 거 같고… 남자는 좀 더 많이ㅎㅎ(단백질은 많이 먹어도 어차피 흡수되는 거는 한계가 있어서 많이 먹을 필요가 없어요. 많이 먹어봤자 간에 좋은 것도 아니니까ㅎㅎ) 아. 운동 때문에 단백질 많이 드시는 분들은 #간보호제 꼭꼭꼭 드셔야 해요(단백질 분해하고 흡수시키느라 간이 하는일이 많아진데요)#밀크시슬 이나 #실리마린 사진에 고기는 240그람이고 저는 두 번에 나눠먹어요. 부위는 우둔살인데…기름지지 않은 부위라면 어디든 좋아요…라고 전했다.

앞서 이시영은 헬스클럽에서 운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특히 이시영은 우월 복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시영은 KBS2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