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가을신메뉴 물들다 메뉴들. (제공: 풀잎채)
풀잎채 가을신메뉴 물들다 메뉴들. (제공: 풀잎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가을 신메뉴 ‘가을에 물들다’를 새롭게 출시했다. 풀잎채는 ‘가을에 물들다’를 테마로 꽃단풍처럼 곱게 물든 레드 푸드와 옐로우 푸드를 비롯 총 15가지 가을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풀잎채 관계자는 “천고마비 결실의 계절, 가을 빛깔 듬뿍 머금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눈도 즐겁고 몸에도 좋은 가을별미 컬러푸드들을 다양하게 개발했다”며 “단풍놀이를 떠나듯 가을에 물든 풀잎채에서 특별한 미식회를 즐겨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적인 옐로우 푸드 신메뉴로는 노란 치자 물로 갓 지은 ‘곤드레 치자 가마솥밥’, 노란 치즈가 녹아내린 이색 별미전 ‘치즈 녹두 부침개’, 코코넛 밀크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베이비크랩 커리’, 통오렌지의 상큼함에 빠진 ‘오렌지 해물 샐러드’ 등이 있다. 레드 푸드 신메뉴로는 직화로 구워낸 매콤한 불맛 ‘직화 고추장 삼겹살’, 제철 홍합을 듬뿍 넣은 ‘토마토 홍합찜’, 가을빛 붉은 비트와 가을 사과의 만남 ‘사과 비트 샐러드’, 매콤달콤 소스에 빠져버린 ‘빨간불순대’ 등이 있다. 풀잎채 가을 미식회는 체리빛 고운 빛깔 ‘체리벨벳 증편’과 스윗하고 상큼한 ‘오렌지망고 케이크’ 등 디저트에서 절정을 이룬다.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18일부터 30일까지 빨강 노랑 옷을 입고 오는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10% 할인 적용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천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