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식입장(사진=안녕하세요 공식SNS 캡처)
안녕하세요 공식입장(사진=안녕하세요 공식SNS 캡처)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17일 KBS2 장수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의 폐지설이 제기 된 가운데 안녕하세요 공식입장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녕하세요 폐지설은 이날 한 매체가 ‘단독 고민해결 10년 ’안녕하세요‘ 올 가을 막내린다’라는 기사를 통해 제기 된 것으로 보인다.

이 매체는 ‘안녕하세요’의 종영은 올 하반기 KBS 예능 프로그램 부분 개편을 앞두고 이뤄졌다. 최근 KBS는 경영난으로 예능, 드라마, 교양 등 여러 센터에서 대대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있는 상황. '안녕하세요' 역시 이런 부분의 일환으로 종영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보도했다.

또한 ‘안녕하세요’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제작진에 여러 방안을 논의 중이지만 결정된 것은 없다”라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안녕하세요 폐지설을 접한 네티즌은 “진짜로 완전히 끝나려는 건가ㅠㅠ” “안녕하세요 맨날 본방사수 하면서 봤는데” “폐지하라는 애들아 너희가 그냥 안보면 되는거 아니야?” “월요일11시 이젠 뭘 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녕하세요는 19일 손호영, 김태우, 쇼리, 김승혜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남편 때문에 분노가 치민 59대 주부와 7살 4살 8개월 아이를 키우는 30대 주부의 고민이 방송 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