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금융] 신한카드 뮤지컬 ‘맘마미아’, 삼성카드 ‘아지냥이’ 캠페인
[#이벤트-금융] 신한카드 뮤지컬 ‘맘마미아’, 삼성카드 ‘아지냥이’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볼보자동차코리아(사장 이윤모)와 함께 양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 행사는 서울 강남구 소개 LG아트센터에서 17일 진행된다.

‘맘마미아!’는 1999년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20주년을 맞이한 작품으로 스웨덴 혼성그룹 아바(ABBA)의 22개 히트곡을 엮은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그리스 지중해 외딴 섬을 배경으로 작은 모텔의 여주인 ‘도나’의 우정과 사랑, 딸 ‘소피’의 자아 찾기, 그리고 엄마와 딸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통해 전 연령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신한카드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속 금융사 제휴를 체결해 양사 마케팅 역량을 통한 영업력 확대를 꾀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행사처럼 양사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신한카드 대표 문화 마케팅인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에 참여를 검토하는 등 공동 문화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하고 KPGA 코리안투어, 아시안투어 등이 공동주관하는 ‘신한동해오픈’에 올해부터 3년간 후원사로 참여해 신한금융그룹과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제휴관계에 따른 금융 혜택 확대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도 중요한 상황”이라며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차별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카드가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자사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생함께 챌린지’는 유기동물이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휴가철에 맞춰 반려동물 유기 문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올바른 동물 보호 문화를 형성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1건당 5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최대 1천만원 동물단체 ‘카라’에 유기동물 치료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틱톡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스티커와 필터를 활용한 촬영을 한 뒤, ‘#평생함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틱톡과 아지냥이 어플에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반려동물 패키지 괌 여행 이용권', 2등 10명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산책 유모차, 참가상 200명에게는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이 들어있는 아지냥이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